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베트남 나트랑 가라오케 KTV 추천 TOP 5 가격 외 바인드

Blog Article


강남 가라오케는 23년 8월 오픈하여 급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인기 비결은 다름 아닌 단속 때문이라 볼 수도 있습니다. 아마 아가씨 공급만 더 원활해지면 블링블링 가라오케를 훌쩍 뛰어넘는 곳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사실상 호치민에 있는 모든 가라오케를 따져보았을때 서비스의 질, 일일 방문객 수, 업소 규모 등 여러가지를 따져봤을 때 사실상 1위라고 할수있는 가장 큰 규모의 가라오케입니다. 하지만 한국인 방문객이 30% 정도인걸 감안한다면 블링블링 가라오케에 약간 밀린다 생각하여 2위로 선정되었으며, 만약 한인 가라오케가 아닌 로컬 가라오케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드리는 가라오케입니다. 나트랑 크라운 가라오케를 방문하면 주변의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면, 아름다운 기억이 남을 것입니다.


나트랑에서 가라오케를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대표적인 가게와 그 가격의 예시를 살펴보자.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인기 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로, 1시간에 100,000 VND (약 4.5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한인 가라오케는 한인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1시간에 150,000 VND (약 6.7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트랑 리버티 가라오케는 평균적인 시설을 제공하며, 1시간에 120,000 VND (약 5.4 달러) 정도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워낙에 하노이가 이쪽 일하는 아가씨들이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외모가 조금 모자라거나, 매너가 안 좋은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고 맙니다. 간혹 외모가 떨어진다 하면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게 숨겨져 있다고 봐도 무관한 거죠. 세 번째로 하노이 가라오케가 좋은 건 이 동네가 생각만큼 관광객이 많지가 않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총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왠만한 가라오케 두개 합친 숫자만큼 되니 말 다했다.


그리고 여기서는 가라오케, 술과 여성 교제가 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일반적으로 노래방은 오후 11시~15시까지 영업합니다. 그러나, 프라이데이 또는 토요일 밤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기도 합니다.


비어클럽(Beer Club)은 현지 베트남인들이 주고객으로 외국인이 많지 않습니다. 간혹 여행객들이 찾곤 하지만, 음악 스타일이 한국인들에게 맞지 않으며, 앉아서 맥주 한잔 하며 가볍게 어깨 들썩이는 정도로 즐기기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화가 안 통하며, 2차 나가는 아가씨가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노는 분위기가 재미없어서 추천드리진 않으며, 한번쯤 경험 해볼만 합니다. 정리하자면 총알이 넉넉하게 장전되어있을때 질펀하게 한번 놀아보고싶으면 마음먹고 한번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와 같이 당하지 않고 불미스러운 상황을 피해 가려면, 신뢰할 수 있는 담당자 또는 해당 가라오케 상주하고 있는 실장과 직접 연락하는것이 좋습니다. 최근에 보면 다낭 준코 가라오케 업소는 가격에 있어 상당히 놀라울 정도로 인상을 단행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가격 상승은 준코 업소만의 문제가 아니라 다낭 전반적인 현상으로 느껴집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의 화대 비용은 한국과 달리 시간당 개념이 아니라 팁 문화가 일반적입니다. 꽁까이 도우미와 마담에게 자유로이 팁을 주는 것이 일반적으로 되어 있는 편이며, 이에 있어 암묵적으로는 시간당 대략 20달러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부쩍 가라오케 1인세트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 상상 가라오케는 1인세트와 룸이 준비되어있다. 상상가라오케 1인세트 비용은 230만동, 마담+웨이터 팁 80만동, 총 310만동으로 호치민에서 가장 저렴하다. 좋은 분위기와 즐거운 술자리를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담당실장이 밀착케어로 완벽하게 모시겠습니다. 남자고객님들만 오실 수 있는 공간이 아닌, 여성분들도 동반해서 오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다낭 KTV(가라오케) 방문하시기로 결정하셨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방콕 스쿰빗 33로 로드에 한국형 가라오케 멤버식 ‘텐프로’가 오픈을 하여 소개해드립니다.


하노이 가라오케 위치를 알아야 하신다면 이 두 지역만 알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미딩 지역은 가라오케가 많기도 하지만 간혹 롱타임 안 되는 경우가 더러 있고 아무래도 한인 타운이라 장사를 좀 소극적으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쭝화 지역은 한인 타운에서 5분 거리지만 분위기 다르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 하노이 가라오케 top3 소개하면서 미딩, 중화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준코', '원오페라', '업타운'과 같은 업소들은 다낭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곳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오페라 가라오케 KTV는 여전히 그 인기를 놓치지 않으며, 다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가라오케 비타민가라오케 윈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